워싱턴 포스트 편집위원회는 일요일, 화요일에 시작되는 승인 공청회에 앞서 트럼프 차기 대통령의 각료 후보를 평가했다. 디씨는 ‘적격’ 또한 ‘진지’라고 평가했다 본디는 이전에도 아마존을 위해 로비 활동을 하고 있었다. 있습니다.
“프로리다 주 전 사법 장관은 자격이 있다. 그녀와 협력해 온 변호사들은 그녀가 진지하다고 보고하고 있다”고 포스트 편집위원회는 이전에는 플로리다 주 사법 장관이며, 처음 의 탄핵 재판에서는 트럼프의 변호단을 맡은 본디씨에 대해 썼다.
이사회는 “우리는 가상 내각에 그의 선택을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상원 승인을 위한 임원 후보자를 평가할 때 적용해야 할 기준이 아니다”고 말했다. . 차기 대통령이 선거를 이겼다. 그는 팀을 구축하는 데 경의를 표해야 하며, 그를 선출한 미국인은 능력, 기질, 철학에서 실격이 될 결함이 없으면 운영 가능한 정부를 수립한다. 가치가 있다. (편집위원회는 트럼프 대통령의 각료 후보 15명 중 2명,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과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보건복지장관에게 낮은 평가를 주었다.)
트럼프 지지자에 관한 동지의 이전 보도를 생각하면 본디를 적격자로 지명하는 것은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른다. 베조스 씨가 동료 억만장자들과 함께 트럼프 씨에게 진심으로 축복을 보낸 것, 본디 씨가 아마존에서 로비 활동을 하고 있던 과거, 그리고 포스트지가 퓨리처상을 수상한 베조스씨를 비판하는 풍자 만화의 게재를 거부한 것 등을 고려하면, 수상한 만화가 안·테르나스씨(그 후 사임)에 따르면, 본디 씨가 사법성을 이끄는 것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이 논문은 앞으로 수년간 기대되어야 할 것처럼 느껴진다.
Bondi는 Amazon 로비 활동을 수행하는 Ballard Partners 의 파트너입니다. 그녀는 트럼프 대통령 1기째의 마지막 해인 2020년에 아마존의 로비 활동을 실시하고 있던 인물로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다. 관련 문제로 아마존을 위해 백악관에 일했다고 보고했다.
포스트지와 같은 뉴스 편집실에서 일하는 기자는 오피니언 부문이나 편집 부문과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 동지의 지금까지의 보도는 이사회가 내놓은 찬동에 동조하는 것이 아니다. 없는 주장을 밀어붙였다고 지적했다. 동지는 11월, 필립 범프의 칼럼을 게재해, 본디씨가 과거에 트럼프씨를 지원하기 위해서 자신의 권한을 어떻게 이용해 왔는지, 그리고 트럼프씨가 “트럼프 씨와 2016년 선거 진영을 조사한 것에 대해 성내에서의 정확한 보복”을 그녀에게 기대하고 있는 가능성에 대해 논했다.
이 미디어는 또한 2013년 본디가 트럼프 대학에 대한 22건의 불법 청구를 조사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동안 도널드 제트럼프 재단에서 당시 플로리다 주 AG에 25,000달러 기부 에 대해서도 보도했다. 기부 후 2014년 재선 캠페인을 위해 준비를 진행하고 있던 본디 씨는 트럼프 대학에 대한 소송을 일으키는 것을 거부했다. 2016년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들은 재단이 기부에 관하여 실수를 하고 자선단체가 정치 후보자에 대한 원조를 금지하는 연방규칙을 위반할 수 있다고 말했다.